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인사이드

3천 포인트로 선물이 콸콸콸, 2017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주유를 하면 선물이? SK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놓쳐선 안될 특권, 뭔지 아시나요?

 

바로!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하신 고객이라면 OK캐쉬백 3천 포인트를 이용해 실생활용품을 받을 수 있는 특권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가 진행됩니다. 그럼 2017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2017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2012년 첫 시행 후 6번째를 맞고 있는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SK에너지의 마음을 꾹 눌러 담은 행사입니다. 올해는 특별히 SK주유소 이용고객뿐 아니라 SK렌터카 및 동부화재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체크해두세요!

 

 

주유를 하면 선물이 콸콸콸, 사은품




2017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의 사은품은 2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잦아지는 빨래 고민을 타파해줄 세탁세제와 완판 신화를 이어오고 있는 SK레이싱카 블록 장난감인데요. 오직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것들이니 놓치면 안되겠죠? (,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은품, 어떻게 받지?




SK에너지가 주관하는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는 6 30일까지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충전소 2만원 이상) 주유하고, OK캐쉬백 포인트를 3천점 이상 보유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 대로 올해는 엔크린닷컴 동부화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조회를 완료한 동부화재 고객과 SK렌터카 이용객에게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동부화재 보험료 조회하고 모바일 쿠폰 받자! CLICK




지금까지 2017 '우리가족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OK캐쉬백 3천원으로 한정판 사은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애정에 대한 보답으로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