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에너지 인사이드/브랜드이야기

[이색주유소 ②] 주유는 기본, 집 같은 '내트럭하우스'

 

“요즘은 내트럭하우스가 내 집 같아요.”

 

 

화물차 운전자들이 많이 있는 곳에 어김없이 있는 것. 바로 ‘내트럭하우스’인데요. SK에너지는 하루 종일 화물차 운전을 하느라 힘든 하루에 지친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주유소를 만들어 선보였습니다.

전국적으로 2만여 개의 크고 작은 운송회사가 있을 정도로 화물차 운전자는 엄청난 수를 자랑하는데요. 그러나 이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는 부족한 실정입니다. 화물차 운전자들은 언제나 건강의 위협과 불편함 속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운전자들에게 ‘내트럭하우스’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면서 주유소 그 이상의 의미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2007 10월에 문을 연 이후로 전국 방방곡곡을 오고 가며 일하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위한 쉼터, 내트럭하우스는 화물차 한 대로 전국에 화물을 운송하는 운전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SK에너지와 국토해양부가 만든 특별한 주유소입니다 

내트럭하우스는 화물차 운전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그 첫 번째로 초대형 규모의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가 쉽지 않았던 화물차의 주차를 용이하게 했습니다. 또한, 일반 사설 주차장을 이용했을 때 만만치 않았던 주차비용도 훨씬 절감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운전자들을 위해 수면실, 구내식당 등을 제공하여 화물운전자들의 걱정거리인 수면, 세면, 식사를 원스톱 서비스로 가능케 해줍니다.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것만이 '내트럭 하우스'의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내트럭하우스는 화물차 운전자들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탄생한 주유소답게 화물차 운전자분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내트럭하우스에서는 차량정비 및 세차장을 구비하여 화물차 운전자들의 정비/세차 수요도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화물 걱정 때문에 푹 쉬지 못하는 운전자들이 없도록 내트럭하우스에서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게이트 및 CCTV 설치를 통해 화물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현재 내트럭하우스는 인천과 함께 광양, 부산, 제주 등 전국 16개('16년 5월 기준) 거점을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SK에너지에서는 주유소와 함께 차량 정비소, 검사소, 세차장 등 화물 운송에 관련한 주요 업종의 사무실을 완비, 화물차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휴게소 내트럭하우스를 차츰 늘려갈 계획이라고 하네요화물차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휴게소 내트럭하우스 화물운전자라면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