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공원에서 유쾌∙통쾌∙상쾌한 공연 즐기며 피서하세요!!
SK에너지 울산CLX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와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이색 공연을 울산시민에게 선물합니다!
SK에너지 울산CLX는 2013년 8월 3일 토요일 밤 8시, 울산대공원 SK광장에서 ‘매직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울산대공원 Seasonal Event로 열리는 매직 콘서트에는 국내 유명 마술사들이 출연해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마술쇼를 펼칩니다.
이날 오프닝 무대에 오르는 김민형 마술사는 관람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팔러 마술을, 세계 최초의 해산물 마술사인 김영진 마술사는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퍼포먼스 매직쇼를 통해 카드 마술과 해산물을 이용한 현란한 스테이지 마술쇼를 선보입니다. 이어 최형배 마술사가 출연해 비상 탈출과 공중 부양 등의 일루전 마술로 꾸며지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밤 8시에는 ‘한여름 밤의 유쾌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한여름 밤의 유쾌한 콘서트는 슈퍼스타 캐릭터 밴드쇼와 전유성의 코미디 극장, 코믹 저글링쇼, 폭소클래식 콘서트 얌모얌모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집니다.
<울산대공원 Seasonal Event 프로그램 소개>
김정용 과장은 "울산지역 문화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울산대공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하고 있다. SK에너지가 준비한 콘서트가 무더위 열대야에 지친 울산시민들께 유쾌, 통쾌, 상쾌한 여름나기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SK에너지 울산CLX는 울산대공원 Seasonal Event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초순에는 울산대공원 아티스트의 밤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숲속공작실과 웰컴하우스도 연중 상시 운영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