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에도 고객행복을 향한 SK에너지의 행복경영은 역시 빛을 발했습니다.
SK에너지는 2012년 12월 18일 NCSI(국가고객만족도) 주유소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면서, 2012년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 9월),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0월)와 함께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습니다.
3대 고객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 CS) 조사는 고객이 인지하는 만족도와 신뢰도, 가치와 품질, 재구입 의향 등을 평가요소로 활용하고 있으므로, SK에너지는 친절과 청결, 편익 증진, 고객감동을 위해 한발 더 뛰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SK에너지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EO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SK주유소 청결∙친절 캠페인’에 참여하는 한편, ‘SK주유소 CS실천요강’을 개발하여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만족(CS) 전문가로 구성된 ‘CS 119팀’이 전국 SK주유소를 순회 방문하여 주유소 현장에서의 고객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울러 SK에너지는 업계 최초로 리터 당 최대 150원까지 현장에서 바로 할인되는 즉시 할인 카드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3천 포인트특권’ 이벤트를 통해 OK캐쉬백 3천 포인트가 있는 고객들에게 행사기간 중 2만 5천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등 올 한해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해왔습니다.
이처럼 SK에너지는 '행복하고 따스한 마음을 전하는 SK주유소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어 지속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행복 주유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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