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에너지 인사이드/브랜드이야기

특권을 누려라!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

특권을 누려라!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



요즘 TV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는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 광고, 본 적 있나요?


영웅본색의 주윤발을 패러디한 자칭,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모습은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들며 시청자에게 광고라는 장치, 그 이상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광고를 보는 즐거움과 함께 SK엔크린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또한, 시청자에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습니다.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은 SK 엔크린이 진행하고 있는 True 캠페인 시리즈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인데요. SK엔크린이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이 ‘True 캠페인’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최고의 전문가, 최고의 정제시설, 최고의 시스템


SK엔크린 True 캠페인은 자동차에 넣는 기름은 가장 순수해야 한다는 사실, 그래서 가장 정직하고 가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에너지는 최고가 모이고 또 모여야 만들 수 있는데요. 최고의 전문가, 최고의 정제시설, 최고의 시스템이 모여 가장 진실된 기름을 만드는 엔크린을 창조해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True 엔크린”입니다.  


원유에서 주유까지 전문가가 꼼꼼히 관리하고, 세계 최대의 정제 시스템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탱크로리에 GPS를 달아 과학적으로 운송하고,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 투명주유기가 있으며,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 석유제품을 수출하는 엔크린! 이 모든 것이 모여 SK에너지 주유 고객들과 만나는 “True 엔크린”으로 탄생된 것입니다.  



2013, 2014 시즌별 트루 캠페인 


2013, 2014 시즌별 트루 캠페인은 SK엔크린만의 특성을 각 광고를 통해 유쾌하게 풀어 냈는데요. 



2013년 월동준비 편 1탄에서는 “얼지 않는 엔크린이 True”라는 컨셉으로 계절별 배합기술로 영하 24℃에서도 얼지 않는 엔크린의 특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연이어 선보인 “진심을 채우다, 시선처리의 법칙”, “짐심을 채우다, 공간초월의 법칙”에서는 정량, 정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 시스템과 국내 정유업계 1위로 세계 10여 개국으로 수출되는 엔크린의 진심과 위상을 담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내 차엔 True 일당백 편, “엔크린 일당백의 법칙”에서는 위성으로 실시간 지켜주는 전자봉인 수송 시스템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가짜 석유 논란으로 뜨거운 요즘, 기름을 실시간 지켜주는 위성 보안 시스템을 갖춘 SK엔크린의 수송 시스템이라면 믿고 주유해도 문제없겠네요! ^^



2014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


이번에 선보인 2014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은 True 엔크린 캠페인 중에서도 주유고객에게 부가적인 혜택을 전하고자 하는 엔크린의 True를 담아 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엔크린 포인트본색의 법칙”에는 엔크린의 진심이 어떻게 담겨 있는지, 한 장면씩 살펴볼까요? 



큰 선글라스에 성냥개비를 물고, 쌍권총을 들고 있는 조금 비딱한(?) 모습의 자동차는 

흡사, 영웅본색의 주윤발을 떠오르게 하는데요.



이어, 왠지 모르게 실소를 터뜨리게 하는 자동차와 흡사한 모습의 이광수가 

버버리 재킷을 휘날리며 등장합니다. 

그리곤 무언가를 주머니에서 꺼내는데요!



어여쁜 모습의 빨간 모자를 쓴 아가씨, 강한나는 이광수를 예의주시하며, 몸을 숨기고 있습니다. 

 이광수와 강한나는 서로를 견제하며, 주유소 포인트를 장전한 주유기를 겨누는데요.



이광수가 주유소 포인트를 장전하여 비장하게 쏜 주유기에선 티슈만이 덩그러니 나왔네요. 

“엥?”

잔뜩 기대하며 쓴 포인트로 겨우 ‘티슈’만 덜렁 얻게 된 이 황당함.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데요?! ^^ 



혼란에 빠져있던 이광수에게 빨간 모자 아가씨는

포인트의 “최대 7배”에 해당하는 선물을 주는 엔크린의 “3천포인트특권” 이벤트를 선물합니다. 

엔크린 3천포인트특권으로 주는 이도 받는 이도 행복한 모습이네요. ^^


영상으로 보면, 더욱더 유쾌한 ‘2014 포인트본색의 법칙’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처럼 SK에너지는 엔크린 True 캠페인을 통해 '엔크린의 진심'을 고객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각 광고 시리즈 하나하나 모두, 엔크린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엔크린만의 'True'가 담겨 있는 걸 볼 수 있었는데요. 다음 시리즈에선 또 어떤 재미있는 장치로 엔크린의 진실을 유쾌하게 담아낼까요? 


믿고 주유하는 주유소로 여러분과 늘 함께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SK엔크린의 진심이 모두 전해지는 그날까지, SK에너지도 열심히 연구하고 정진하겠습니다. 블로그 가족 여러분도 SK주유소와 엔크린 True 캠페인을 통해 엔크린의 진심을 만나보세요! ^^